소액결제 현금화

스마트폰, 휴대폰만 있으면 5분 이내 현금을 구할 수 있다는 소액결제 현금화에 대해 장점을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.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 대출처럼 복잡한 심사과정이나 신용등급에 대한 평가 없이 바로 현금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한 분들이나 신용불량에 걸리신 분들이 자주 사용하던 방법이었습니다.


하지만, 근래에 와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간단함과 편리함 때문에 거의 일반화 되었는데, 도대체 소액결제 현금화란 무엇인지 그 특징 및 장점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보겠습니다.


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있고 미납 금액이 심하여 정지가 된 상태가 아니라면 누구나 손쉽게 현금화가 가능하고, 결제 금액은 익월 통신요금에 포함(합산)되어서 결제가 진행됩니다.

현금화할 수 있는 금액은 각 통신사별로 상이하지만 일반적으로 최대 100만원 이내의 한도로 제한이 되고, 업자에게 현금화 하는 과정에서 평균적으로 20~30%의 수수료가 공제 됩니다.

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도로 더 많은 금액을 추가로 현금화할 수 있지만, 보다 많은 수수료가 공제된다는 점을 참고 부탁드립니다.

이번 글에서는 일반인분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았는데 잘 모르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
3 views0 comments